DO365

DO365

[브랜딩] 승화를 위한 지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177회 작성일 20-07-15 06:34

본문

승화를 위한 지식


혼자서는 이루기 힘든 일을 해내기 위해 함께한 이들의 모임이 기업이다. 당연히 브랜드 구축 또한 조기 차원의 일이며 "개개인의 에너지가 "조직의 시너지"가 되기 위해서는 조직 전체가 전략적이어야 한다. 여기서 전략이란 자사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 전하려는 메시지를 어떻게 하면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즉 브랜드 전략에 관한 이야기다. 단순히 경쟁자를 이기기 위한 전략이라면 굳이 브랜드란 단어와의 조합은 필요치 않다. 그것은 마케팅 전략으로도 충분히 의미가 전달되기 때문이다.


브랜드 전략이 지녀야 할 전략적 태도가 무엇인지 들여다 보자. 브랜딩에 초점을 맞춘 조직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행보에 일관성이 있다는 점, 그래서 그들만의 조직 문화를 지니게 된다는 점이다. 액체였던 H2O가 이제 그 움직임을 더욱 활발히 해 기화되어 널리 퍼져 나갈수 있는 지점 , 100℃로 끓기 위해 지녀야 할 지식, 그 지식들이 이 섹션에 담겨 있다. 날아오를 준비가 되었다면, 시작해 보자. 전략이 명상처럼 깊은 생각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전략은 정신을 소유한 아이디어다.


- 유니타스브랜드 -


peterparktoday&shpark